테스토코리아는 국내에 진출한 외국계 휴대용 계측기 업체 가운데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 운영을 시작했습니다.
테스토코리아 서비스센터에서는 가능한 모든 제품에 대한 A/S(After Sales Service)를 직접 처리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수리가 어려운 결함이 발견되었을 경우, 독일 본사 서비스센터(신제품 생산 후 15년간 동일 품목의 모든 부품 재고 확보)로 제품을 보내 고객이 완벽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요청에 따라 수리가 매우 시급한 경우 Express로 A/S 발생 당일 발송도 가능합니다.
단, 운임은 별도 청구됩니다.
테스토코리아는 국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여,
수리부터 기술 지원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 보증기간은 출고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출고일자 확인은 당사 제품 관리 전산 시스템을 기준으로 합니다.
테스토는 전세계 동일하게 제품 판매 이후 본체는 2년간,
측정 프로브는 1년간 무상 A/S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화번호 : 02-2620-8162팩스번호 : 02-2679-8799
수리품 발송 주소 I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 11 KT&G빌딩 5층 테스토코리아 서비스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