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안내

테스토 고객 서비스센터

테스토코리아는 국내에 진출한 외국계 휴대용 계측기 업체 가운데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 운영을 시작했습니다.

테스토코리아 서비스센터에서는 가능한 모든 제품에 대한 A/S(After Sales Service)를 직접 처리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수리가 어려운 결함이 발견되었을 경우, 독일 본사 서비스센터(신제품 생산 후 15년간 동일 품목의 모든 부품 재고 확보)로 제품을 보내 고객이 완벽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요청에 따라 수리가 매우 시급한 경우 Express로 A/S 발생 당일 발송도 가능합니다.
단, 운임은 별도 청구됩니다.

테스토코리아는 국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여,
수리부터 기술 지원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상 A/S 2년, 프로브 1년

제품 보증기간은 출고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출고일자 확인은 당사 제품 관리 전산 시스템을 기준으로 합니다.

테스토는 전세계 동일하게 제품 판매 이후 본체는 2년간,
측정 프로브는 1년간 무상 A/S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기기 결함 발견
  • 수리품 입고
  • 수리품 등록
  • 수리
  • 발송

전화번호 : 02-2620-8162팩스번호 : 02-2679-8799

수리품 발송 주소 I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 11 KT&G빌딩 5층 테스토코리아 서비스센터